홍대 남촌
반찬들이 짜지 않고 집밥 같은 느낌이라서 자주 찾는곳중 한곳인데 듬뿍 담아주는 밥공기만큼 식사가 맛있는곳이예요..
계란말이를 따로 주문했는데 많이 나와서 둘이 갔을때보다는 셋이 갔을때 주문하시는게 좋을듯 싶어요..
배 띵띵해질때까지 먹고 나왔네요~
홍대 타코벨
이태원점이 생기고 나서 가보고 싶었는데 예전 the Pub 자리에 타코벨이 생겼네요..
세트메뉴도 3~4천원대로 저렴한 편이고 맛도 좋았어요~ 의외로 배도 많이 부르기 때문에 간단히 요기하러 들리기는 딱~!
그런데 맵다고 생각했던 소스는 -_- 외국인이 맵다고 느낄정도.. 저에게는 그냥 약간 매콤정도?
홍대 포항막회
겨울의 별미라고 하는 과메기를 먹으러 포항막회집을 다녀왔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먹어보는 과메기는 쫀득하고 비린내도 안나고 좋더군요.
그런데 느끼한 맛이 강해서 생각보다 많이 먹기는 힘들듯 싶었어요. 둘이서 절반정도 먹고 나서.. 포기 ^^;;;
서비스로 주는 김치콩나물국 하고 메생이국은 소주안주로 최고였어요~
홍대 오징어보쌈
대학로에 있는 집의 지점인데 맛은 비슷했어요~ 오래간만에 매운게 먹고 싶었는데 아침부터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ㅋㅋ
런치세트로 드시면 조금더 저렴하게 드실수 있다는거!!
사진을 잘못올려서 삭제해요~ ㅋㅋ
홍대 꽃있는 장독대
길걸어가다 본 충무김밥 전문점 .. 밥이 조금 질기는 했으나 음식도 깔끔하고 내부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던곳이예요~
5,000원이란 가격으로 먹기는 조금 비싼감이 없지않아 있기도 했지만 .. 그래도 충무김밥 생각나면 가끔 들려줄듯 싶어요~
이번달도 열심히 먹고 마시고 다녔는데 사진은 몇장 없네요~ ㅋ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