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녁식사를 마치고 숙소로 향하기 위해서 메리켄파크로 향했습니다.
시간이 늦은 시간이라서 이미 시티루프버스도 끊어져서 사실 가는게 막막하더군요.

모도마치역 아저씨의 말로는 버스로는 갈수 없으니 걸어가라고 하시더라는... -_-;;;
가장 좋은 방법은 택시를 이용하는것인데 밤시간이고 거리자체도 멀지 않기 때문에 너무 늦었다면 택시를 이용하세요~!

하지만 두다리 튼튼한 제가 택시를 탈수는 없죠.. ㅋㅋ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한 추천 입니다.
손가락 숫자를을 꾸욱! 눌러주세요~! ^____^



소고백화점..
고배 대지진때 무너졌다고 했었는데 다시 멋지게 재건해 놓았답니다.



시청도 역시 그때 당시 무너진 상태였다고 합니다.
시내 전체가 폐어수준이었다고 하던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하철을 타고 두정거장을 간후에 내려서 걸어갈예정..
간사이패스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지하철은 무제한으로 이용이 가능했어요~!

버스도 좋기는 한데 배차간격이 넓은 편이라서 여행하면서는 지하철을 주로 이용했네요~



저녁시간이라 지하철은 한가한편.. 우리나라랑도 많이 비슷하죠?



미나모토마치역에서 하차!



역에서 조금 걸어오면 바로 고베타워가 보입니다.



고베 대지진때 무너지지 않은 건물중 하나 입니다.






철골구조에 전망대의 목적으로만 만들어져서 그런지 간결합니다.

건물을 가까이서 보고나서는 의료용장비가 생각났어요 -_-;;
보통 다리 완전 부서지면 요런식으로 수술후 핀으로 고정시켜 놓거든요~





야간에 보니 정말 멋지구만요!!!



건너편 모자익 ..
아마 반대편에서는 이쪽 야경을 보고 있겠죠?



메모리얼파크..

고배대지진의 현장을 남겨놓은곳으로 추모공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베 메리켄 파크호텔이 보이네요..

앞에 건물이 하나 있는데 .. 큰호텔 가면 왜 저런 성당 비슷한 건물이 있는지 궁금했었는데..
엇그제 일본인친구들하고 만나서 이야기를 하던중에 결혼식 이야기가 나왔었는데..

보통 일본에서는 종교와 상관없이 성당에서 결혼식을 한다고 하더군요. 그후 피로연은 호텔로 가서 하게 된다고 하구요..
오호.. 그래서 큰 대형호텔에 가게 되면 성당모양의 건물이 있던것이었어요!

우리나라의 경우는 예식만 하는 건물이 따로 있다고 하니 그것도 신기해 하더군요..
서로 신기해하는 켤쳐쇼크의 현장.. ㅋㅋ



고베 메리켄파크 호텔에서 보는 모습은 타워와 더불어서 모자익의 야경까지 엄청 수려한 경관을 자랑합니다.
낮보다는 밤이 정말 멋지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오사카 원정대는 일본관광청과 오마이호텔의 후원으로 이뤄졌습니다.
일본관광청 : http://www.jroute.or.kr  / 오마이호텔 : http://www.ohmyhotel.com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한 추천 입니다.
손가락 숫자를을 꾸욱! 눌러주세요~! ^____^




추천해주시면 호랑이 기운이 솟아나!! 더욱 많은곳을 소개할 힘이 생긴답니다. ^^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드시면 구독+을 눌러주세요~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