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도로 여행을 하거나 인도의 국내선 항공권을 구입할때 해당 항공사 사이트를 돌아다녀야 할경우
인도의 인터넷 사정상 여러 항공사를 다니면서 검색하는것도 스트레스중 하나인데..
그래서 미리 항공편이나 기차편을 예약하기 좋은곳이 바로 야트라 www.yatra.com 입니다.
현지의 여행사에 가서 항공권을 물어보면 여기서 조회해보고 가격을 알려주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럴경우는 여행사에서 예약수수료를 따로 받겠죵~!)
이번에 여행을 가면서 에어아시를 통해서 인도까지 들어가는 항공편은 해결을 해두었는데 나오는 항공편을
고민할때가 다가왔는데 문제는 어떻게 와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올수 있을까 하는것에 대한것인데..
에어아시아를 탈 경우 남인도의 몇도시 그리고 캘커타를 통해서 방콕이나 쿠알라룸푸를 경우해서
한국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경유되는 문제는 공항에서 10시간 가까이를 보내야 한다는 점..
이부분은 시간을 생각해서 항공권을 끊을수 있을것 같은데 문제는 어느도시에 있던지..
문제는 다시 캘커타로 가야 한다는 점입니다.
지금의 일정은 남인도에 있다가 델리로 와서 아웃을 해야하는데.. 음!!!
에어아시아의 경우는 야트라에서 검색을 통해서 알아볼수는 없고 경유를 할경우 태국이나 말레이시아에 따라서
가격 차이가 좀있는데 대략 350불 전후로 검색이 됩니다. 하지만 짐이나 수수료를 포함하면..
약 400불정도..
편도 항공권으로는 나쁘지 않은 가격인데..
야트라를 통해서 검색해본 결과 델리에서 인천까지 19,273루피 한화로 할경우 395,561원 약 40만원정도네용..
에어아시아에 비해서 저렴하고 한국으로 오는 항공편의 경우편을 이용할수 있어서 시간도 나쁘지 않네요..
문제는 남인도 여행을 얼마나 할것인가 그리고 남인도에서 델리 이동은 기차 항공편?
▲ 야트라 항공권 검색화면
검색은 편도를 기준으로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하시면 되는데..
인도의 지명을 대체적으로 알고 있어야 한답니다.
항공권 가격표..
검색을 하면서 항공권에 대하 +3일 이후까지 검색이 가능한 옵션이 있어서 알아봤는데 가격은 대부분 동일하네요.
5000루피정도가 코치-델리 이동경비라고 생각을 하면 뭐 나쁘지 않은 가격입니다.
그리고 항공편도 에어아시아구요..
에어아시아가 좋은 항공편은 아닌데 .. -_- 동방항공에 비해서는 그래도 좋을겁니다.
델리 - 인천 검색
코치에서 이동하는건 조금더 생각을 해보고 일단 델리에서 인천으로 들어오는것만 생각을 하기로 했습니다.
델리 - 인천 가격표..
항공권은 편도 가격이구 코치에 비해서 나오는게 많은건 뭄바이나 델리의 경우는
항공편도 확실히 많죠.
소도시에 비해서 대도시가 항공편을 구하기는 훨씬 수월하답니다.
아무래도 국내선 + 국제선으로 항공권을 예매해야겠네요..
일단 나오는 항공편은 중국항공사를 이용해야 하는데..
소요시간이 나오는곳을 누르면 항공편에 대한 시간과 경유지가 나옵니다.
중국 항공의 경우는 상하이를 거쳐가는군요. 시간도 비교적 대기 시간도 긴편도 아니라서..
아마 돌아오는 항공권은 이걸 구입해야 할것 같네요..
국내선도 이런식으로 구입을 하시면 되고 기차도 역시 비슷한 방법으로 미리 알아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현지에서 일정이 짧으신 분들은 기차편이 없어서 움직이기가 힘든 경우가 많은데 한국에서 미리 구입을 해가시면
조금 더 여유로운 여행이 되겠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