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 / 돈부리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66-18
02-3141-8398


주말 점심은 나들이 삼아서 인근을 돌아다니다가 홍대에서 해결하는 편인데 얼마전 다녀온 국시집의 들기름 냄새 솔솔 나는
 콩나물 비빔밥이 생각나서 먹으러 갔는데 역시나 일요일은 영업을 안하시네요.. 덕분에 어디를 갈까 고민을 하다가..
오다가 본 돈부리로 향합니다. 항상 줄이 길기 때문에 대부분은 도착후에 다른곳으로 식사를 하러 가는 편인데..

이날은 11시 30분임에도 10명 내외만 줄을 서있어서 냉큼 줄을 섰네요.. 한 10분후에는 뒤에도 줄이 길게 늘어서 20명정도는 된것 같던데..
너무 긴 줄에 놀라지 않으셔도 되요..  미리 주문을 받고 자리잡자 마자 식사를 시작하기 때문에..
대부분 20~30분 이내에 식사를 마치고 나오는 편입니다. 내부도 입구와는 다르게 생각보다 넓은 편이구요~
앞에 10명정도 있으니 20분정도 대기하고 들어갔습니다.

좌석의 경우 내부에 들어가서도 선택을 할수 있는 경우도 있는데 입구쪽 좌석보다는 안쪽 좌석이 나은 편입니다.
입구에서 사람들이 계속 왔다갔다하고 노래소리에 얼마나 정신이 없는지.. ㅠ.ㅠ

음식은 가츠동과 가라아게동을 주문해서 먹었는데 둘다 맛도 꽤 좋고 만족스럽게 먹고 나왔네요..
첫끼니부터 튀김덮밥이었는데 말이죠 ^^;;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한 추천 입니다.
손가락 숫자를을 꾸욱! 눌러주세요~! ^____^



돈부리..

입구도 상당히 작고 간판도 작고...
하지만 바로 앞쪽에 길게 서있는 줄은 식사시간에 항상 있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찾을수 있습니다.



 / 가츠동의 경우는 등심으로 만든 돈까스가 고명으로 들어가 있고 가라아게동은 닭튀김이 들어가 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외에 연어, 장어, 새우등 재료를 선택할수 있는 덮밥 종류도 있기 때문에 먼저 드실 재료를 선택하시고
메뉴를 결정하면 됩니다. 메뉴가 적을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의외로 20가지가 넘는 메뉴를 하고 있어서 놀라기도 했네요..

대부분은 연어, 장어, 닭고기, 새우, 낫토 등을 사용하는 덮밥이고 이외의 메뉴는 두가지가 섞이는 믹스메뉴등이 있어 종류가 많습니다.



멘치가츠..

일본 만화책에서 본적이 있었는데 돈부리에서 먹게 될줄이야~!
일본에서도 지금은 흔하게 하는 음식이 아니다 보니 먹기 힘들다고 하던데 요렇게 기회가 되어서 먹었네요~

사이드메뉴인데 밥이 나오지 양파와 쇠고기로 만든후 바삭하게 튀겨내어줍니다.


돈부리 신메뉴로 5,000원 인것을 할인해서 3,5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사실 가격대비 만족도는 떨어지는 편이라서
주문하는걸 권해드리고 싶지는 않습니다. 가츠동과 가라아게동의 경우만해도 내용물이 충분한 편이라서 부족함 없었거든요.

아참 그리고 양이 부족하다고 느끼시면 중간에 밥을 한번 더 넣어 드시면 충분할듯해요.. 밥과 소스추가는 무료~!



▲ 가라아게동 7,000원

가라아게동은 닭고기를 따로 튀겨낸뒤에 소스와 같이 한번 끓여서 주는것인데 기본적인 밥에 들어가는 소스의 경우는
다른 덮밥류가 다 비슷한 편입니다. 올라가는 고명의 차이인데~
많이 바삭한 편은 아니였지만 말랑말랑하게 잘 튀겨내서 그런지 밥과 같이 먹기 좋더군요..



▲ 가츠동 6,000원

음식이 나오면 계란만 보이지만.. 안은 돼지고기 등심이 큼지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양파가 듬뿍 들어가 있어서 좋기도 했는데 달달한 간장베이스의 소스도 맛있더군요. 간이 조금 쎈편이라 짜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돈가스와 밥을 같이 먹어주면 간이 똑~! 들어 맞아요~

계란의 경우는 밥에 스며들이 있는건 완전히 익은 상태가 아니라서 예전에 생계란 넣고 간장에 밥을 비벼먹던..
추억의 맛도 살짝 느끼실수 있어요~ 가츠동의 경우는 계란 한알을 더 넣은 가츠동도 있으니 계란 좋아하시면 그걸 추천해드려요~

메뉴판에서 첫번째 메뉴라서 주문해봤는데 만족도가 상당히 높네요..



돼지고기는 두께는 2센치 정도로 상당히 두꺼운 편입니다.
보통 튀김옷이 소스를 머금어서 말캉한 느낌이 나면서 식감이 상당히 떨어지는 편인데..
돈부리의 가츠동은 튀김옷을 상당히 얇게 해서 나오기 때문에 소스를 머금고 있는 양이 적습니다.
그덕분에 특유의 고기맛도 잘 살아있구요~



왼쪽에 골목에 보면 줄서있는 모습이 보이는데 돈부리 줄이랍니다.
초행이라도 오른쪽에 안쪽 하얀건물이 수노래방이라 수노래방까지만 가시면 찾기 어렵지는 않으실거예요~



디저트는 새로생긴 브래드공오에 가서 ... 질긴 건강빵을 지인님께서 하사해 주셨네요~!





로그인하지 않아도 가능한 추천 입니다.
손가락 숫자를을 꾸욱! 눌러주세요~! ^____^




추천해주시면 더 많은 곳을 소개할수 있는 힘이 생긴답니다. ^^



제 블로그가 마음에 드시면 구독+을 눌러주세요~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