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핸섬수트..

멋있는 미남이 되고 싶다는 선택은 핸섬수트..
못생긴 남자 핸섬수트면 모든 문제가 해결..


오오키 타쿠로..
별명은 뚱땡이..
유학까지 다녀온 실력있는 주방장이지만 못생겼다는 이유로 버스에서의 치한대접..
거기에 웃기지도 않는 개그..
생각할때는 코를 파고..

하여간 좀 힘들어 보이기는 하는데 .. 후덕해 보이는 아저씨..

히로코..

타쿠로네 식당에 아르바이트로 놀러온 미소녀..
생머리에 참 귀엽게 생겼네요~

고백하고 히로코짱은 나가버립니다.

이어서 들어온 알바생~
후덕하게 나오죠.. ㅋㅋ



요것이 바로 핸섬수트..


옷을 입어주고..

완전히 입은뒤에 청소기로 바람을 빼주면..

핸샘한 남자인 안니로 변신~

주변의 모든 여자는 다 친절해 진다죠..
번개같은 커피리필에 길꺼리에서도 휴지도 3개씩 주고.. ^^;

안니로 변한 타쿠로는 모델일도 하지만..
그것이 자신이 본 모습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후회하고 다시 돌아갑니다.




예상하고 있었겠지만..
이쁘게 생긴 히로코양은 역시나 핸섬수트를 입은 모습이었죠..

잘생긴게 아닌 못생기게 변하는 핸썸수트를 입었을뿐..


내용 중간에 대충은 끝을 알아챘을 가능성이 높은데..
후덕한 알배생은 바로 히로코짱..!!!


서로 놀람과 감동의 회오리..


우는데도 이쁘네.. -_-


역시나 끝은 해피앤딩으로 끝나네요~

웃는 사진을 찍고 10보 전진하는 게임은 나중에 다른 사진으로 정해서 심심할때 해도 재미있겠네요..


손잡고 마무리..

영화가 끝나고 마이레볼루션 노래가 나오면서 엔딩이 됩니다.


마지막에는 부케까지 잡고 다음 결혼을 예약해 주시는 센스..



가장 마지막 장면은 핸섬수트의 두명에게 돌아가네요..

좀 웃기기도 하지만 드라마로 만들면 더 재미있을것 같은데..
영화로 되어있어서 분량이 좀 짧다 생각드는 편입니다.

그래도 간만에 해피앤딩이라 기분은 좋네요..

못생겨도 힘은 내자구요.. ㅠ.ㅠ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