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리풀빌라 단체여행객이나 가족들이 가기 좋은 짱구풀빌라 VILLA BERAWA

 

회사 워크샵으로 인해서 숙소를 알아보다가 스미냑에서 짱구쪽으로 알아보기 시작했는데 결국 예약한 곳이 짱구풀빌라 VILLA BERAWA 였습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알아보고 예약을 했는데 15명 이상 숙소를 알아보니 선택할 곳이 

많지는 않더군요. 호텔로 하려고 하다가 결국 에어비앤비를 통해서 예약했는데...

 

보통 에어비앤비에서도 풀빌라를 한동씩 예약을 받아서 운영하고 있어서 서비스나 기타 부수적인 것도 호텔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짱구풀빌라 VILLA BERAWA 도 거의 호텔이라고 보셔도 무방하구요..

 

옆에 있는 코아서퍼호텔에서 같이 운영하는 곳인 것 같더군요.

 

 

 

 

 

공항에서는 거리가 좀 있기 때문에 야간에는 약 40~1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저녁시간이나 아침시간에는 그보다 30분이상 더 소요된다고 보시면 되고 대한항공이 23시50분에 도착하기 때문에 바로이동하면 빠르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클룩에서 픽업 혹은 호텔에서 픽업도 하고 있기는 한데 .. 

기왕이면 클룩에서 하는게 더 저렴한 것 같네요. 차이점도 별로 없고 공항에서 사인보드 찾는거 생각하면...

그냥 클룩이 더 빠릅니다.

 

 

 

수영장 .. 그리고 방이 3개씩 붙어있는 구조도 있고..

1동에 1개의 수영장이 있는 방도 있습니다. 방이 여러개 있는 곳이 수영장이 커서 좋더군요.

특히 메인풀은 상당히 큰 편입니다.

 

 

 

왼쪽에 보이는 발리풀빌라가 두개방 사이즈로 크고 화장실도 한개 따로 있고 오른쪽은 화장실 공유하고 방이 두개가 있습니다. 왼쪽이 두배정도 크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첫번째로 도착해서 먼저 큰방부터 찜했네요.. 후후..

 

 

 

 

회의실로 사용할 공간이 필요하다고 했는데..

한 15명 앉을 자리를 레스토랑에 준비해준다고 했습니다. 이때 전체 풀빌라를 전부 예약한 상태라서 다른 손님을

안받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했는데.. 문제는 거기에는 에어컨이 없어요. 허허헛..

그래서 거실이 가장 넓은 한동을 회의실로 사용했습니다. TV도 준비해주는데 30인치정도?! 

추가금으로 빔프로젝트도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추가금이 들어도 빔프로젝트를 설치하는게 좋겠더군요.

 

 

일주일내내 아무도 안쓴 수영장..

지금 보니.. 목욕탕 같네요. 다른 방들 수영장이 워탁 크다 보니까요..

 

 

숙소에서는 따로 룸서비스처럼 맥주도 주문해서 드실 수 있어요. 평상 같은 공간도 있고..

저녁이 되면 모기약도 쳐주고 정리도 해줘서 아주 편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조식은 선택하시면 되는데..

룸으로도 가져다 주기 때문에 빌라에 모여서도 먹고..

식당가서 먹기도 했네요..

밥은 나쁘지도.. 그렇다고 엄청나게 훌륭하지도 않았지만 풀빌라 특성상 열심히 노느냐고 안에서 많이 먹었네요.

점심 다과도 그렇고.. 

 

발리풀빌라를 다기 간다면 가족과 함께 한번 방문하고 싶네요..

숙소 수영장은 참 좋았어요~!

 

짱구풀빌라 VILLA BERAWA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