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광명소하맛집] 마싰는끼니에서 한그릇 뚝딱 가성비 좋은 생연어덮밥 사케동 


광명 소하에 일이 있어 갓다가 노란색 간판이 맘에 들어간 마싰는끼니


흔치않은 김초밥, 우동, 덮밥 전문점이라고 하네요

약간 일식 느낌이 느낌적으로 나는 곳이네요




입구옆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는 자판기






단조로운 구성으로 딱히 기계하고 친하지 않아도 주문하는데 무리없네요

사진이 잘되어있어 외국인들도 주문하기 편할 듯 합니다

이런 자동화 시스템의 매장들이 앞으로 많이 생길 듯 합니다






생연어덮밥 사케동 하고 돈까스 나가사끼짬뽕을 주문하고 나면 이렇게 영수증과 번호표가 나옵니다

잠시 기다리고 있으면 띵동하면서 번호로 알려주네요

그러면 가서 음식받아오는 시스템입니다





기타 필요한 밑반찬이라든지 장국물은 역시나 셀프


치즈돈까스카레(7,500원), 사케동(7,500원), 나가사끼짬뽕(6,000원) 탄탄면 이렇게 4개 주문했습니다.





젤먼저 나온 나가사키짬뽕

나오자마자 불향이 훅 하고 퍼지는게 기대감이 커집니다

주방에서 팬 복닥복닥거리는 소리가 요란하더니 제대로 야채 볶은 느낌입니다





해물과 야채양도 푸짐하네요

윅질이 잘되었는지 야채 그을음이 확실합니다

이러니 불향이 가득했던거겠죠





무엇보다 다른데서 보기 힘들엇던 고기도 들어있네요

열혈고기파인 저로써는 매우 반가운일

다만, 고기가 좀 가는게 아쉬울뿐





면발은 좀 가는편입니다

허나 아삭거리는 숙주랑 같이 먹으니 식감은 좋네요

다만 면발이 가늘다보니 시간이 흐를수록 면이 좀...아니 많이 불더군요

숙주는 신선한걸 사용한 듯 숙주 특유의 비린내없이 아삭함이 살아잇네요





생연어덮밥 사케동 

일명 일본식 연어덮밥인데

이가격에 이런 비주얼의 사케동이 나올줄은 꿈에도 생각못했네요






무엇보다 훈제연어가 아닌 두툼하고 큼직한 생연어가 압권입니다

한때 홍대에서 사케동 먹으로 종종 다녔엇는데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이런 사케동은 정말 놀라울뿐이네요




두툼하고 큼직한 생연어는 더 이상의 말이 필요없답니다





입안 가득퍼지는 생연어의 탱글함과 고소함은 행복 그자체네요

다른곳에선 보통 사케동이 만원이 넘는데

어떻게 이런가격의 연어덮밥 사케동 이 나온건지 참 궁금해집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먹어도 냉동 훈제연어가 아니라는걸 바로 알정도로 연어 상태가 매우 좋네요

다시말하지만 생연어덮밥은 행복입니다





치즈돈까스카레

요즘 눈꽃치즈 돈까스가 인기있던데 여긴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되어 카레까지 있네요



가격에 비해 양도 박하지 않은듯합니다




더군다나 싸구려 인조 치즈가 아닌 나폴나폴거리는 치즈가 입맛을 다시게 만드네요




생각외로 돈까스 열기로 치즈가 쉽게 녹네요





돈까스도 허접한 냉동이 아닌 두툼한 고기로 씹는맛이 살아있네요





살짝 달짝지근한 카레맛은 역시나 일본풍의 카레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별생각없이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고자 방문했다가 의외로  엄청난 메뉴들도 대박친듯합니다

간판보니 체인점인 듯 싶은데 나중에라도 다른곳에서 보이면 방문 1순위로 삼아야할 것 같네요




경기도 광명시 소하로 78 신성프라자 103호

마싰는끼니 광명소하점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