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당산역맛집 30년이 넘은 굴보쌈 맛집 이조보쌈

 

합정이 집이다 보니 당산역에도 종종 가는데 당산역 맛집하면 기찻길 생고기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날도 더워지고 그렇다 보니

요즘에는 굴보쌈을 먹으러 이조보쌈에 자주 가게 되는 것 같네요. 야들야들한 고기도 좋지만 저녁식사를 겸하는 자리로는

너무 마음에 쏙 드는 곳이랍니다. ^^

 

오래간만에 외국에서 친구가 들어와서 저녁을 먹을 겸 .. 모였답니다.

강남쪽에서 넘어와서 그런지 멀다고 투덜투덜 그렸는데 그래도 맛있다고 말하는걸 보면 다행이기도 했네요..

 

그럼 당산역맛집 이조보쌈을 둘러보러 갈까요?


 

 


당산역 맛집 이조보쌈의 보삼 大

 

사실 홍대쪽하고는 위치상으로도 상당히 가깝기 때문에 가격비교가 안될 수가 없는데 홍대에서 일부러 와서 먹어도 될 정도로

양 대비 가격이 괜찮은 편입니다. 아마 35,000원 정도로 기억되는데 푸짐합니다.

 

그리고 청국장은 2인당 하나씩 나온답니다.

 

 

 

 

 

부위가 좀 다양한 편인데 이전에는 항정살 부위쪽이 있어서 상당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에는 전지부위가 좀 있는 것 같고 삼겹살도 섞여 있더군요.

 

아참.. 그리고 이전 포스팅에도 소개를 하기는 했는데 청국장이 같이 나오기 때문에 식당에서 쿰쿰한 냄새가 좀 나는 편입니다.

좋아하지 않는 분들의 경우는 좀 불편할 수도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특히 여친하고 가시는 분들은 확인하고 가세요.. ㅋㅋ

이번에 모인 친구들은 다들 청국장 완전 좋아한다고 해서 장소잡을때 마음에 한가지 걸리던게 없어졌네요..

 

 

 


새콤달콤..

쌈싸먹기에는 찰떡궁합인 무생채..

 

 




 

당산역 맛집 이조보쌈의 김치도 특별한데..

한포기로 된 형태로 나오기도 하고 김치자체도 시원하니 맛있답니다. ^^

 

김치나 고기는 따로 추가를 해서 드실 수도 있답니다.


 

 


▲ 날이 더워져서 그런지 굴보쌈은 안해서 그런지 오징어가 데쳐서 나왔네요..

술안주로 먹기는 좋은데 조금 아쉽기도 합니다.

 

 

 


이조보쌈에서 제가 좋아하는 찌개밥! 만들어 먹었는데..

딱 반공기 넣으면 좋답니다.

 

술안주겸 해서 먹으면 되는데 조금 지저분하기는 해도 청국장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답니다. ^^

당산역 맛집 이조보쌈을 즐기는 저만의 식사해결 법이네용.. ^^

 

 

 

 


밥을 먹었으니.. 근처 치킨집으로 옮겨서 다들  이제는 안주를 먹어야할 시간이라 숯불바베큐를 한마리 먹었답니다.

 

매콤한 맛 때문에 캡사이신을 넣어서 그런지 매운맛만 나고 암맛도 안나는게 좀 에러였던 치맥이었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은 연남동 사라스와띠로 와서 허그미로 마무리 하고 취기가 돌아서  급하게 집으로 들어왔네요. ^^

 

고기를 워낙 좋아하지만 날이 더워서 슬슬 고기먹기 불편할 날씨가 다가오는데..

날씨 때문이라도 당분간 당산역 맛집 이조보쌈을 자주 갈 것 같네요.. ^^

 

당산역맛집 30년이 넘은 굴보쌈 맛집 이조보쌈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