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합정역맛집/팬팬] 튼실한 수제버거를 먹으려면 PANPAN으로~!

퇴근해서 합정으로 귀환!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민을 해보다가 맥주를 한잔 하러 가기전에 요기 삼아서 햄버거를 먹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같이 일하고 있는 광명 김씨가 추천해준 식당으로 괜찬다는 평이 이미 있으니 바로 슝~ 날라갔습니다.

위치로는 상수보다는 합정과 가까운 편이고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처음에 오는 분들은 좀 헤멜수도 있겠네요..
이전에는 여기에 담배연기 꽉 차있는 술집이 있어서 친구들하고 종종 갔었는데..
항상 가던 자리도 한동안 안가다 보면 새로운 집들이 있어서 요즘에는 좋다고 생각되면 열심히
가야지 하는 생각만 가득합니다.




메뉴판..

주문은 버거종류로 하고 다른 메뉴들의 경우는 딱 눈에 쏙 들어오는 메뉴들이 없어서
밥이 아니고 간식이라는 생각을 하면서 주문했답니다.



가기전에 맥주를 주문했는데..
버거는 참 맛있게 먹었지만 맥주는 참 맛이 없다! 라는 것이 결론입니다.

맥주를 따르는 곳이 아래층인 것 같던데 두잔씩 따라서 가져오던가 해야하는데 거품도 다 내려가고
들쭉 날쭉한 맥주잔을 보니.. 쩝!...



날씨가 변하는 날씨에는 거품이 지멋대로 나와서 그렇기도 하지만 요즘에는 노즐이 거품이 나오는 노즐로
따로 나오는 편이라서 맥주로 왜 이렇게 따라왔는지 모르겠네요.. -_-?!

거품의 밀도를 보면 맥주를 따른 후에 거품을 올려서 가져온 것이기는 한데 말이죠.



연장이나 분위기는 꽤 좋은 편이라서 데이트하러 가기에는 좋을 것 같네요..
당분간 데이트 할 일없는 저 같은 경우는.. -_- 맥주가 맛없으면 오랜시간 안갈 것 같기는 하지만요!




안주로 주문했는데 양이 꽤 되네요..
특히 버거는 참 맘에 들었어요.. 푸짐해라!



웨지감자도 맛있었고 베이컨과 패티 다 괜찮은 편이었어요!
아.. 물론 가격도 푸짐한 편이기는 한데 점심에 런치메뉴가 있는지 모르겠네요..

양을 좀 줄이고 1인 메뉴로 나와도 좋을 것 같은데..
한명씩 버거를 다 주문하기로는 가격대가 부담스러운 편입니다. 혼자 먹기에는 양도 많구요!



소스도 따로 준비가 되어서 나온답니다.
맥주 한잔 하고 감자 푹! 찍어서 드시면 좋을 듯 하네요..





버거의 경우는 꽤 마음에 들었고 두종류를 먹었는데 맥주 마시고.. -_-
아.. 이 집은 포스팅 할까 말까 해서 사진을 더 찍지는 않았네요..



이쁜 강아지 그림도 있고 테이블 크기도 넉넉한 편이라서 좋던데..
층별로 나눠져 있다면 1층은 펍으로 해도 좋겠다는 생각도 좀 들었답니다.

안주도 가격이나 양도 좀 가볍게 하고 말이죠..

맥주하고 메뉴를 조금 더 먹어보고 싶었는데 친구들이 맥주 한잔 마시고 바로 일어나자고 하는 바람에..
주문한 음식만 후다닥 먹고 일어났답니다.

팬팬
전화번호 : 02-3141-1043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0-21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