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집이 모여있는 인사동10길로~
가마솥보리밥집 가기전에 있는데 길 밖에서는 잘 안보입니다. 조금 올라가면 간판이보여요.
메뉴는 그리 비싼편은 아님..적당한 가격 5000원
많지도 적지도 않은 반찬.. 제육때문에 거의 먹지를 않았네요
돌솥제육 등장.. 약간 적은듯 싶지만..
밥공기 탁 털어넣어서 비벼준뒤에 쌈에 싸먹으면 됩니다. 팁으로 김치를 사이사이에 끼어 넣어주고 밥먹으면서 하나씩 꺼내먹어주면 또 새롭죠.
열심히 쌈싸줘서 먹어주면 되겠죠...
-----------------------------------------------------------
휴일이기도 한데 회사에 나와있어서 뭘 먹으러 갈까 고민을 많이 했죠. 첫번째로 조백이수제비(제주도 해물수제비) 먹으러 가줄려고 하는데.. 문득 먹고 싶어진것이 제육볶음.. 같이 일하는 사람도 그게 더 땡긴다는 말을 해서 요즘 쌈밥이 먹고 싶은데 근처에 없는 이유로 첫번째로 제육볶음으로 하고 문닫을경우 조백이수제비를 먹으러 가주기로 했습니다.
다행히 휴일인데도 문을 열었고 사람도 별로 없었습니다. 평일에는 점심식사하는 사람들이 좀 될것 같습니다.
맛은 생각했던 딱!!! 그맛이었네요. 가끔 음식을 먹으면 이런맛이지.. 하고 갔는데 영 아닌맛들이 많잖아요 그런데 여기는 제육볶음이 생각했던 딱 그맛이었네요.
덕분에 너무나 맛있게 먹어주었지요.
주변에 보니 청국장이나 뼈다귀 해장국을 드시는 분들도 좀 있던데요. 전체적으로 음식이 맛있는편같네요. 다음번에는 해중국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오래간만에 너무나 기분좋은 식사였답니다.
위치 : 인사동 10길 표지판을 찾으신뒤에 10미터 정도 들어가 주면
왼편에 보입니다.
가격 : 청국장4000원, 제육백반5000원.. 대략 5000원이면 식사가능합니다.
전화번호 : 02-720-4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