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찌개 표지판이 있으면 일단 잘 찾아온겁니다.
간판도 없고.. 안에 살짝 보면 손님들 있으면 보고 들어가면 될꺼예요.
메뉴는 딱 4개.. 남자 2명이 갈경우 김치찌개에 사리한개면 많이 배부르게 먹을수 있음
목적이 김치찌개이라서 일단 김치찌개 두개 주문..
뚜껑을 열어보면 오뎅이 들어있는게 조금 특이하고 나머지는 크게 다른건 없습니다
미리 퍼놓지 않고 손님이 오면 바로 퍼주는 고슬 고슬한 밥..
스텐레스 그릇을 주길래 이걸뭘까 하고 뚜껑을 열어보니 김치더군요
끓기 시작하면 열심히 먹어주면 됩니다.
맛있습니다. ^^
-----------------------------------------------------------
인사동에 참 자주가는 편인데.. 어찌하다가 보니 회사근처(안국역)쪽으로 알아보다가 찾은 집입니다. 가격도 많이 저렴한 편이고 두명이 갈경우 김치찌개에 사리하나 먹어주면 7000원에 싸고 맛있고 배부르게 먹을수 있습니다.
얼큰해서 땀도 삐질삐질 흘리면서 먹어줬는데..
아마도 점심저녁 식사시간에는 사람이 북적될것 같더라고요. 양옆으로 빌딩이 있어서 식사시간을 살짝 피해가주면 여유롭게 먹을수 있을것 같더군요.
같이간 사람의 말을 빌리면 "평생 먹어본 김치찌개중 최고!" 라고 말했습니다. 뭐 입맛의 차이는 있겠지만 ^^; 저는 최고까지는 아니었지만 나름대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만 사리를 넣어줘야 하는데 8시가 넘으면 문을 닫을 준비를 하시는것 같더군요. 9시에 갔을때는 이미 주방정리가 끝나서 사리는 팔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고요.
조만간에 가서 사리도 꼭먹어봐야죠..
회사에서 가깝기도 하고 맛도 수준급이라서 아마 자주자주 발걸음 하게 될것 같습니다.
위치 : 안국역 5번출구로 나오신뒤에 진행방향으로 쭈욱 가시면 한 50미터? 수운회관이라고 천도교 건물이 보입니다. 그 건물을 지나가면서 오른쪽으로 들어가는 길이 있습니다. 그쪽으로 들어가시면 바로 찾을수 있습니다. 인사동 안에서도 갈수는 있으나 가는길도 복잡해서 되도록이면 안국동에서 찾아가세요..
가격 : 김치찌개 3000원 (2인이상만 주문) 사리 1000원
콩국수, 칼국수 3000원
[2005년 8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