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카야마 맛집] 수제치즈와 맛있는 회가 있는 38년 전통의 후지히로


저녁식사를 마치고 술을 한잔 더 하기 위해서 어디로 갈까 고민중에.. 호텔 브로셔에서 본 집으로 향하기로 합니다.
회의 경우는 1,800엔, 튀김의 경우는 1,650엔으로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서 선택을 한 이유도 있고..
일단 소개 책자에 나오는 식당들도 마음에 든 경우가 많기 때문에 이번에도 실패하지 않을거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네요.

사실 엄청난 추천을 해주기에는 만족도 부분에서 크지 않지만 간단한 술한잔을 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곳이라 포스팅해봅니다.




 소개 책자 첫페이지 땋!!!


사케 종류도 많고 일단 가격적인 부분도 꽤 마음에 드는 편이었구요..


왼쪽 사진으로 보이시는 분이 사장님이시고 아주 예전에 촬영한 사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





 영어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의 음식들을 주문하는데는 크게 어려움이 있지는 않습니다.

다만 오토시로 나오는 기본안주를 위해서 600엔의 비용을 별도로 받는 다는 점을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네요..


한두명이 갈 때는 별 문제가 없는데 몇명이 갈 경우는 이것도 꽤 부담이 되기도 하겠네요..






 카운터 좌석쪽에 자리를 잡고 셋팅을 해주셨는데..

영업시간은 본래 9시까지라서 도착한 시간이 어정쩡해서 손님을 안받으실 듯 하기도 했지만 

안에 사람들이 있어서 받아주셨던 것 같네요..





 맥주는 기린으로...







 5,000엔 정도로 코스로 된 요리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 시간이 늦기도 했고 술한잔 가볍게 하려고 온 곳이라서 그런지..

따로 메뉴에 눈이 확 가지는 않았는데 일단 책자에서 본 회와 더불어서 안주를 추천해달라고 말씀을 드렸더니..


치즈를 추천해주셨네요.. ^^






 기본안주로 나오는 야채


사실 이걸 먹고는 좀 놀라기도 했는데 익힌 재료 임에도 사각거리는 식감이 완전하게 살아 있습니다.

참 신기하더라구요. 야채의 고유의 맛과 식감이 최고라고 할 정도로 말이죠..





 맥주는 콸콸 잘 들어가네요...

기린을 워낙 좋아하기도 하구요.. 둘이서 3잔씩 마시고 나온 것 같은데..

전작도 있고 이후에 또 술집을 맴돌아야 하기 때문에 한 술집에서 보통 3~4잔정도 마시고 일어나는 것 같네요.






 히로치즈..


치즈의 이름이 좀 생소하다고 생각을 하실 수도 있는데 식당 사장님 이름이 "히로시"라서 붙은 이름이라고 하네요.

식당이름도 그렇게 지었다고 하기도 하구요..


귤을 넣어서 만들었다고 하는데 시큼함과 더불어서 전작에 먹었던 느끼한 입맛도 잡아줘서 참 좋았습니다.

이건 두고두고 생각이 좀 나더라구요.. -_-






 주방장 한명.. 그리고 안주인 한명으로 운영이 되는 일식당이라서 그런지.

음식들이 대체적으로 천천히 나오기도 하고 신경을 많이 쓰는 드낌도 좀 들기도 하구요..


아참 후지히로에서 제공되는 일식 코스의 경우는 가장 저렴한게 5,000엔정도 비싸게는 10,000엔까지 있는 편이라서..

쉽게 가서 식사하기에는 부담이 좀 되는 곳이라는 걸 알아두세용.. ^^;





 회가 나오고 나서 부위별로 궁금하기도 했는데.. 

사장님이 어류도감을 가지고 와서 설명을 해주셔서 좀 놀라기도 했네요..


아마도 외국인들이 많이와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이렇게 열정적으로 설명해주실 필요까지는 없는데.. -_-







 문어와 참치.. 그리고 바라쿠다..






 식감은 괜찮은 편이기도 했는데 전체적으로 회의 경우는 아카리에 비해서 잘 나오는 편이라고 보기가 힘들 것 같네요.

아마도 서비스료가 있다는 점도 있고 가격대비로는 별로 추천해기는 무리가 있을 것 같아요..


어짜피 한번 가는 집이고 또 가성비도 생각을 해야하니까요!








안주를 한두가지 더 먹으려고 하려다가 식당에 남아 있던 손님들도 슬슬 정리하고 나가는 타이밍이기도 해서..

간단하게 마시고 다시 3차로 향했습니다.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