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롯대백화점 길건너에 있어서 찾기는 정말 쉽습니다.
밖에 걸려있는 메뉴..
달콤한 소스(허니브라운)와 매운소스(갈릭소스)..
고구마 샐러드 2500원
나올때 기름이 튀지 않게 종이 가이드가 둘러져 나옵니다. 익으면 제거하시면되고요.
페퍼스페셜스테이크 9800원
페퍼치킨 햄버거 스테이크 8300원
-----------------------------------------------------------
명동에서 친구와 만나기로 하고 어딜갈까 고민중에 모하라형의 다녀오신 페퍼런치에다녀왔습니다. 20일이라서 다음할인쿠폰(45%)을 가지고 명동점으로 향했습니다.
앞에 사람이 7명정도 기다리고 있었는데.. 10분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간것 같네요.
일단 가격은 저렴하고 직접 익혀서 먹는다는 것도 아주 좋습니다. 벽에있는 설명 잘들으시고음식나오면서 어떻게 먹는지 20초정도 설명해줍니다. -_-;;; 꼭 설명서 보세요!
주문한 음식은..
페퍼불고기 김치라이스(중), 페퍼스페셜스테이크, 페퍼치킨&햄버거스테이크, 페퍼텐더 스테이크, 고구마 샐러드, 스프라이트 두잔..
페퍼불고기김치라이스 .. 소스를 넣고 잘 비벼주면 맛있습니다. 같이 나오는 김치를 살짝 넣어져도 좋구여.. 같이 구워져서 맛있거든요. 중이었는데 양이 좀 적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페퍼스페셜 스테이크.. 3가지 스테이크 중에서 가장 맛이 좋았고.. 냉동고기이기는 했지만 연하고 맛은 좋았습니다. 이건 다시 먹어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페퍼치킨&햄버거 스테이크.. 닭고기는 힘줄이 씹히고 아무래도 맛도 뭐 그냥 그렇고요..
햄버거는 좀 나은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별로였습니다.
페퍼텐더 스테이크.. 고기가 좀 질겼습니다. 친구가 약간 팍! 익힌 죄도 있죠.. 고구마샐러드는 딱보면.. -_- 돈아깝습니다. 첨에 공짜로 주는건줄 먹어보니 고구마여서 아하~ 이게 고구마 샐러드.. .. 양이 너무 적어요 .ㅠ.ㅠ
먹는 테크닉은 소스를 잘 뿌려주고 .. 익히면서 숙주에 소스를 뿌려서 뒤집어 줘야합니다.
잠시 고민하는 시간에 조리시간이 끝나버리니 재빠른 판단을 해야합니다. (달콤? 매콤?)
단점으로는 나오는시간이 빠르고 느긋한 식사가 잘 안되는것 같더라고요.. 왠지 빨리 먹게되는 -_-;; 벽에있는 시계를 보면 조리5분 먹는데 10분.. 뭐 그런 그림이 있는데. 20분정도면 먹고 나올수 있습니다.
싼 격에 스테이크를 즐기는거는 좋은데.. 왠지 너무 빠르게 먹어서 무슨맛인지도 몰랐다는.. 거기다 남자2명 여자1명이 가서 저만큼을 다 먹었습니다. 친구가 좀 남자같이 먹기는 하죠 -_-;;
연인들이 가면 스테이크하나에 페퍼라이스하나 음료하나 정도가 적당할것 같더군요..
아참.. 가격에 대한 자세한 사항
총 41,600원
다음쿠폰(45%)할인 -18,045원
---------------------------
신용카드 23,555원
현금으로 하면 55원은 깍아줄겁니다.
3명이서 이렇게 먹음녀 싼편이고 아마 3명이서 2만원안쪽으로도 가능할듯 보입니다!!! 지금 생각난건데 음료 안시켜도 될것 같습니다. 차가운 녹차를 주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