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M 배너를 달기 시작하면서 사이드바 사이즈가 300px으로 늘어났는데 스킨수정을 할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계속 버티다가 어제 저녁에 조금 그리고 오늘 조금 해서 수정을 마쳤습니다.
마쳤다고 하기보다는 아직도 진행중이 적당하겠네요.. ㅋㅋ
이전에 봐두었던 페이스북에 로그인된 상태로 덧글다는것도 붙여서 구동중입니다. (물론 아무도 덧글을 달아주지 않아서 우울증에 빠지는 일따위는 없습니다!!!)
한두달 사이에 스킨에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기존의 스킨에 배경색을 오랜지 색으로 하면서 어떻게 맞춰 볼까 했는데.. 색감이 워낙 없다보니 어떻게 변경을 해도 촌시려움을 벗어날수가 없겠더군요!! 물론 블로그 첫인상은 엄청 강렬했습니다. 온통 오랜지색이었으니까요~! 그것도 아주 진한!!!
블로그 스킨에서 css 쪽에 사이즈를 170 에서 280으로 변경했습니다. 덕분에는 이미지 사진이 좀 커지고 해상도 문제로 이전 사진파일을 내리고 새로 올렸네요. 얼굴 대문짝만하게 나온 사진을 올릴까 하다가.. -_-
그냥 계속 하던대로 뒷모습 인증으로 버티기로 했네요.. ㅋㅋ
현재 수정된 모습은 오른쪽 사이드바를 보시면 사진나오는곳 공란이 사라진걸 알수 있으시죠~!
타이틀도 변화가 좀 있었는데 나눔손글씨 붓에서 나눔손글씨 펜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네이버 나눔 손글씨 글꼴이랍니다~! 펜으로 하는게 조금더 부드러워 진것 같네요~! 작업하면서 베스트 블로거 뺏지도 타이틀에 걸어주고 사이드바의 뺏지는 아래쪽으로 내렸어요~!
그리고 페이스북 덧글달기를 넣어줬는데~ 페이스북에 로그인된 상태로 온다면 별다른 로그인 작업없이 티스토리에 바로 덧글 달아주는게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