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간이 조금 지난 포스팅이네요. 일본에서 친구의 친구.. -_-?
하여간 일본에서 친구가 오는데 시장쪽으로 데리고 갈까 했는데 시끄러운곳보다는 조용한곳이 좋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불고기, 감자탕을 꼭먹고 싶은데 되도록이면 감자탕으로 먹었으면 좋겠다는 말도 하고요..
불고기는 일본에서 야끼니꾸라고 불고기를 먹을수 있는곳이 많기에 감자탕위주로 찾아보니 명동에 원당감자탕
본점이 위치하고 있더군요. 명동에만 명동1호점, 2호저을 운영하는걸로 봐서는 외국인 손님이 상당한 모양입니다.
집근처에도 있어서 가끔 해장국먹으러 가는집인데 새삼 감자탕 먹으러 명동까지 진출하니 새롭네요.
그럼 명동에 위치하고 있는 원당감자탕 본점으로 가볼까요?
원당감자탕 본점은 명동에서는 ABC마트 옆쪽 골목 ..
을지로쪽에서 가신다면 하동관 건물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찾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원당감자탕 명동 본점..
메뉴판 사진을 찍는걸 까먹었네요. 주문은 감자탕 中 으로 하고 가격은 26,000원정도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김치..
싱싱한 오이와 고추도 나와주고..
슬슬 먹어줄 준비를 합니다.
감자탕 中 26,000원
3명이 방문하고 이미 이전에 맥주도 충분하게 마셔서 어떤걸 먹어야 하나 고민을 하다가 중으로 주문을 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푸짐하네요.. 간단하게 소주한잔 하면서 안주로 해결하실때는 작은사이즈로도 충분할것 같습니다.
당면과.. 들깨가루가 소복하게 쌓여있네요~
한쪽에는 감자가.. 튼실하게 들어있구요
뼈도 튼실하게 들어있는데 6~7개 정도 되었던 걸로 생각됩니다.
이미 술도 먹고 왔는데.. 다들 식신이 왕림하셨는지.. 소주와 같이 엄청 퍼먹어 주는 센스.. -_-;;
밥 안볶아 먹으면 또 섭하죠..
밥에는 날치알을 듬뿍 넣어줘서 먹는 맛이 좋았답니다.
가격대비로 푸짐하게 잘 먹고 나온듯 합니다. 같이간 친구들도 다들 배불러서 여기서 먹고 다들...
집으로 바로 돌아가버리는 사태가..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