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자맛집/서교동맛집] 생맥주 마시기 좋은 홍대 핫플레이스 왓츠피데

오래간만에 주말에 산악인 박씨와 같이 맥주를 한잔 하러 나섰습니다.
이전에 아라쭈꾸미 자리에 새로 생긴 식당인데 공사를 할때 와인바가 들어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의외로 피데를
파는 곳이 들어왔네요. 홍대 인근에서는 본적이 없어서 이번에 기회를 잡아서 다녀왔네요.



합정역하고 홍대역 딱 중간이라서 합정역 3번출구로 나와서 가셔도 되고 상수역 1번 출구를 이용해도 됩니다.
서교동 맛집으로 새로운 집들이 계속 생겼으면 좋겠어요!



입구로 들어가서 메뉴를 보고 주문을 하시면 되는데 식당 자체는 상당히 캐주얼 하네요.
다만 메뉴를 고르는데 약간 고민이 되실 것 같기는 해요..

이렇게 종류별로 메뉴가 나눠져 있는 경우는 종류별로 하나씩 골라서 주문을 하면 다양하게 먹을 수 있죠!



일요일 낮에 홍대에서 생맥주를 하사해주신.. 산악인 박씨..
문든 카페 박씨도 부를껄 그랬나 하는 생각도 듭니다.



포켓피데..

일종의 샌드위치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는데..
내용물이 생각보다 알찹니다.




생맥주도 좋네요.. ^^
예전에는 이렇게 플라스틱 잔에 맥주 들고 다니면서도 자주 마셨는데.. ^^

최근에는 엉덩이 붙이고 먹지 않으면 왠지 불편해서 꼭 자리잡고 먹게 되네요~!



카프레제 샐러드..



▲  포르마지오 피데

오리지날 피데로 음식자체를 보면 피자라고 생각하시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빵의 식감이 다르기는 하지만 상당히 별미랍니다.



다양한 치즈와 더불어 견과류..
그리고 꿀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하니 술안주로도 좋고..
여자분들이 상당히 좋아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렇게 치즈가 쭈욱 올라옵니다.
피데라고 하는 빵 자체가 오픈에서 구워서 만드는 음식인데 두툼한 공갈빵 정도를 생각하시면 되고..
빵 자체는 빠니니와 비슷하기도 하구요~!


포켓피데에는 감자튀김도 같이 나오기 때문에 남자분들도 한끼식사로 좋은 편입니다.
무엇보다 음식 자체가 맥주마시기 참 좋네요..



왜 공갈빵이라고 하는지 아시겠죠?
주머니빵 같은 느낌인데 한쪽으로 재료를 가득 넣어서 나오게 됩니다.
야채들도 가득 들어가 있고 최근에 먹어본 샌드위치 중에서는 가장 맛있게 먹은 것 같네요..



식당 자리들은 꽤 넗은 편이라서 집하고 가깝기도 하고 자주 들려서 맥주한잔 마실 것 같네요..
조만간 홍대 핫플레이스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왓츠피데
전화번호 : 02-332-5988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98-1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