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티엔엠 미디어 파트너 신년회에 다녀왔습니다.
이번 신년회는 새삼 다른 느낌으로 다녀왔는데 오피스 직원이자 파트너로 참가를 한 것 이라서 그런지..
이전에 참가했던 송년회나 다른 모임에 비해서 더욱 더 재미있었던 시간이 된 것 같네요.



파트너 모임은 홍대에 있는 수작에서 했고 식사도 좋았고 차후에도 종종 찾을 것 같습니다.
수작 사장님이 신경을 많이 써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네요



모임시간이 좀 이르지 않을까 걱정을 하기도 했는데 대부분의 파트너 분들이 시간에 맞춰서 도착을 해주셨네요..
40명정도의 파트너가 바쁜 시간을 쪼개서 모여주셔서 감사합니다.



파트너 모임에서는 명함은 필수라고 하지요!
TNM 입사후에 .. 가장 명함 소비율이 높은 날 중에 하루였습니다.



파트너 모임을 준비해 준 고마운 남자!
양형민님..

티엔엠 미디어 여직원 일동은 사진찍는걸 싫어하기 때문에 .. -_- 대부분 카메라 반대편을 보고 있습니다.



파트너 분들도 그렇고 오피스 분들도 정말 좋아하는 경빈마마님



이렇게 두분이 파트너 모임에서 가장 사진이 잘 나오셨던 분들이었던 것 같네요...


오래간만에 기운 넘치시는 맥퓨쳐님..
이렇게 기운 넘치는 날은 ... 일년에 그리 많지 않습니다. ㅋㅋ



쥬르날님도 보이시고 니자드님 김치군님등 다양한 분야의 파트너 분들이 모이셨네요.
전문 분야가 다들 다르기 때문에 이런저런 각 분야에 대한 이야기들을 나눌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아..
그린데이님도 이날 처음으로 뵙게 되었네요.
나름 같은 동네 주민인데 너무 반갑게 인사해 주셔서 감사했답니다.

여행에 관한 이야기들을 김치군님하고 바람처럼님 그리고 그린데이님하고 나누게 된 부분은 오래 기억에 남을 것 같네요.






맛있고 푸짐한 저녁식사도 준비가 되었는데 시간을 내서 수작에 저녁을 먹으러 다시 가봐야겠습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부분들이 많아서 좋았네요..





툰부리의 윤서인, 김아름 작가님도 와주셔서 자리를 빛내주셨답니다.
"잘 생긴 블로거 한명 옆에 데려다 주세요"라고 말씀하신 것은 차후 모임에 김아름작가님 자리 배정할때..
꼭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풍체가 더 좋아지신 김치군 님은 출장 덕분에 여전히 바쁘게 지내시고 있네요.



처음 뵙게 되었던 파트너 운영위이신 끄루또이님은 동안의 얼굴을 가지고 있으시고 유머감각도 남달라서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이야기를 나누는 중간에도 안주는 계속 나오고...
사진 외에도 꽤 많은 안주들이 있었는데 전부 촬영을 하지를 못했네요. ^^;;




파트너 운영위원장 이신 미스터 브랜드님..



티엔엠 미디어 한영 대표님..








이메일로만 주고 받던 오피스 분들의 소개도 있었습니다.
맥퓨쳐님은 참 즐거워 보이시네요.. ㅋ

파트너 모임 좀 종종 해야겠습니다. ^^;;





오래간만에 즐거운 모임을 가졌던 것 같습니다.
오피스 직원분들이 여자분들이 많아서 부럽다는 말씀도 많이들 해주시더군요.. ^^;;


하여간 요렇게 파트너 신년회를 무사히 마쳤답니다.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