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대맛집/스파게티] 한시간을 기다려 들어간 프리모바치오바치

오래간만에 외국에서 들어온 누가 연락을 해주시는 바람에 식사를 하러 프리모바치오바치에 다녀왔습니다.
이전에 다녀와서 이름은 알고 있었는데 여전히 어렵네요!

낮 시간에 다녀왔지만 입구 사진을 깜빡하고 안찍는 바람에 예전 사진을 가져다 쓰게 되네요 ^^;;

맛있는 스파게티집을 알고 있다고 하셔서 대충 예상을 했지만 이쪽으로 들어오게 되네요. 몇년 전에는 상당히 수준있는
정도의 식사를 했다고 생각을 하는데 요즘에는 상수역 인근에 워낙 많은 양식당이 생기다 보니 특별함은
확실히 많이 줄어 든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일단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에 갔음에도 .. 대기시간이 한시간이나 되었어요.. 휴~!
덕분에 이름 걸어놓고 동네 산책을 하기는 했지만 .. -_- 한시간을 기다려서 먹을 저정도로 권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줄 서는걸 싫어해서 미리 가게 되었다면 가는 도중에라도 전화로 예약을 했을거에요 ^^;



위치로는 2호선 홍대역이 가장 가까운 편입니다.



이전에도 맛있게 먹었던 샐러드가 생각나서 주문해 봤는데..
입맛이 바뀌었나.. -_- 모양은 비슷한데 맛이 예전과는 좀 차이가 있다 싶었어요.. -_-?!
맛이 없다는 아닌데 말이죠..


파스타도 등장해 주시고!
프리모바치오바치에서 식사를 하실때는 가장 강추는 빠네파스타 이고..
나머지 파스타들도 왠만큼 괜찮게 하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토마토소스가 좋았는데 ..
요즘은 역시 스파게티만 크림인가 싶어요~!




두번째로 등장하신 파스타..

다른 음식에 비해서 좀 짜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모양도 이쁘고 소스도 좋은데 전체적으로 음식에서 짠맛이 너무 강하지 않았나 싶네요.



빠네파스타..

이집의 트레이드마크 같은 음식으로 빵고 함께 먹으면 양이 많은 남자들도 든든할 만큼 괜찮은 편입니다.
오래간만에 먹으니 더욱 맛나네요..

나중에 집에서도 한번 시도해 볼까 싶기도 해요..
빵만 구할 수 있다면 말이죠!



피자도 주문해 봤는데..
나브지는 않지만 그래도 강추해주기에는 뭔가 좀 부족함이 있네요.
메뉴 중에서는 가장 인기가 없어서 다들 한조각씩 먹다가 남기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결국 게임을 해서 남은 걸 냠냠!!




역시나. 빠네파스타가 최고!
두분이라도 간단한 샐러드에 빠네파스타 한개 정도면 간단한 식사가 될 것 같네요.




그래도 한상 거하게 오래간만에 먹은 것 같네요..
한장 자주 다녔는데 요즘에는 통 파스타를 먹으러 가보지 않아서 그런지..
먹으면서 음식이 반갑기도 했습니다.

좀 자주 먹으러 다녀야 하겠다는 생각도 드네요 .. ^^;;



후식은 에전부터 언제나 샤베트로..
은근 맛나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짜다는 생각이 많이 들기는 했는데 그래도 맛있게 먹기는 했습니다.
하지만 대기시간은 정말.. -_- 힘드네요..

조만간 파스타 먹으러 달고나나 가야하나 하는 생각만 머리속에서 맴돌맴돌 했어요!



프리모바치오바치 홍대점
전화번호 : 02-323-0098
주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46-47 2층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