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발리자유여행 알라야 리조트 우부드 (Alaya Resort Ubud) 숙박후기

 

우붓에서 코코마트를 빼놓을 수 없는데 픽업이나 드랍해주는 장소로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투어를 마치고 혹은 다른 지역에서 이동한 후에 숙소로 찾아갈때 상당히 편합니다. 바로 옆에 한 10미터 이동하시면 알라야 리조트가 있습니다.

 

 

길리섬을 여행하고 아침배를 타고 오다 보니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을 했네요.

숙소에 짐을 맡겨 놓고 밥먹고 주변을 돌아다닐 예정이기는 했는데 예상보다 더 더운 날씨 덕분에 일단은 숙소에서 조금 쉬기로 마음을 먹어습니다. 

 

 

바로 옆에 부속식당이 있고 조식도 이쪽에서 먹을 수 있습니다. 다만 식사를 하시려면 밖으러 나가셔서 오른쪽을 보시면 더 괜찮은 레스토랑이 있으니 파스타나 간단한 인도네시아 음식정도는 그쪽을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날이 푹푹 찌는 날씨라 에어컨도 있고 시원한 곳이 더 좋으니까요~!

 

 

월컴티 마시면서 체크인 ..

 

 

에프터눈티가 제공된다고 해서 체크인전에 미리 마셔줬네요.

인도네시아 전통 간식?! 정도라고 하는데 코코넛에 쌀로 만든 단팥느낌?!

 

 

사진으로는 이쁘기는 한데 맛은 그리 입맛에 맞지는 않았습니다.

물론 와이프님이 괜찮다고 다 드시기는 했지만요.

 

체크인을 진행하기 위해서 따라가는데 ..

오 .. 너무 멀어 가고 계단도 내려가고 왜이리 멀어 하면서 싼방이라서 먼가 싶었는데...

그런건 아니고 숙소에 머물기에는 1층이 좋답니다. 수영장하고 바로 이어져 있어서 다니기도 편하기도 하구 산책하기도 좋아요. 층수를 고를 수 있다면 1층이 좋으실 것 같아요.

 

 

약간 습한 느낌이 있기는 하지만.. 

에어컨 때문이라고 생각하고 침대 자체는 좋았어요. 잠도 편하게 잔 것 같고 그리고 이렇게 프라임에 테두리가 푹신한게 참 좋더라구요. 스마트폰이나 물건 놔두기도 좋고..

 

 

깔끔하고 테이블 있어서 노트북 연결시켜서 넷플릭스 보기도 좋았고..

다만 티비가 좀 작은데 발리에서 티비 큰 곳은 별로 못가본 것 같네요. 다 고만고만함!

 

특이한게 욕실이 상당히 넓은데 한쪽을 보면 아마 욕조가 있었지 않았을까 싶은데 안쪽으로 꽤 넓은 공간이 있습니다.

 

1층의 매력은 바로 외부로 이어지는 테라스..

수영장도 그렇고 내부에 돌아다닐때도 혹은 외출하고 들어올때도 이렇게 되어 있으니까 편하더라구요.

 

 

라이스 테라스를 볼 수 있다고 광고도 팍팍 되어 있지만 현실은...

벼베기가 끝난 휑한 공간만 볼 수 있네요. 뭐 딱히 이런걸 보려고 한건 아니라서 괜찮았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논이야 실컷 볼 수 있는데요. 뭘!

 

숙소는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고 한쪽에는 4층짜리 건물도 있는걸로 보아서는 룸타잎이 꽤 종류가 많은 것 같네요.

1층은 이렇게 수영장이나 테라스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앞에 정원수가 큼지막하게 있어서 내부가 생각보다 많이 보이지도 않아서 좋더군요.

 

수영장은 크게 두개가 있는데 .. 낮에는 아이들이 많이들 오고 책보시는 분들도 많구요. 

밤에는 거의 수영하는 사람들이 없는 편입니다. 대부분 관광객들이다 보니 수영장 이용할 틈이 없나 싶기도 한데..

참 알차게 이용했네요.

 

 

 

수영장은 요런식인데 실외수영장이라 낮에 햇빛을 받아서 물이 따뜻한 편이예요~!

이쪽은 좀 깊은 편이고 옆에 수영장은 아이들이 놀만한 공간이 있기는 합니다.

 

길게 되어 있는 수영장인데 사람이 많지는 않으니 한낮에도 그리 붐비는 편은 아니랍니다.

 

라이스테라스는 밤에는 요런 모습이네요.. 밤에도 선선하니 산책하기 좋았어요. 물론 밥먹으러 열심히 외출하면서 들어왔다가 나오면서만 보기는 했지만요.

 

이번에 발리 숙소를 꽤 여러곳을 다녔는데 오래 생각나는 곳은 이곳이라고 와이프님이 이야기 해주시네요.

주변에 식당들도 있고 숙소 시설도 많이 이용한 편이라고 하기도 했구요.

 

숙소는 조식 불포함에 2박에 259,810원으로 예약을 했으니 발리에서는 저렴한 편인 숙소는 아니었는데 나중에 다시 발리가면 또 갈것 같기는 합니다. 

 

이상 발리 자유여행 숙소이야기 였습니다. 다른 발리 숙소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발리자유여행 암나야 리조트 쿠타 수영장 조식 리뷰(Amnaya Resort Kuta)

발리풀빌라 단체여행객이나 가족들이 가기 좋은 짱구풀빌라 VILLA BERAWA

발리여행 더 비라 발리 부티크 호텔 & 스위트(The Vira Bali Hotel) 숙박후기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