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넥밴드스피커에 별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히 지인 집에 놀러갔다가 여러개의 블루투스스피커를 보고 급 관심이 생겼네요. 지인 집에는 소니, JBL 제품이 주력 사용이었고 처음 구입한 제품이 [MY THEATER] EM-W100 제품이었다고 하네요.

 

이야기를 하다보니 지금은 사용을 거의 안한다고 필요하면 준다고 해서 낼름 받아왔습니다.

 

개봉기 사진 촬영해두고 벌써 3개월이 지났는데..  이제 후기를 좀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넥밴드스피커라고 하면 좀 생소할 수도 있는데.. 이어폰도 아니고 스피커?

보통 많이 사용하는 분들이 운동하시는분들 자전거 라이등 하시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시고.. (외부 소리도 들을 수 있어서 이어폰 보다 좋고 일반 스피커에 비해서 소리가 자기에게 크게 들리니 피해 안끼쳐서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자영업 하시는 분들...

 

손 자유롭게 사용하고 통화도 하고 노래도 듣고 하시는데 사용하신다고 하네요.

 

그리고 유부남들.. 아기 있으면 영화도 못보고 게임도 못하고 하는데 지인의 경우는 밤에 영화 보거나 게임하는 용도로 가장 많이 쓴다고 합니다. 

 

 

 사용하던걸 준다고 해서... 응? 했는데..

왠 박스가 도착하고.. 포장까지 원래대로 해서 보냈네요.

 

 

 디테일 보소... 비닐까지..

 

 

 

 구성품은 간단한데 동글하고 충전케이블이 있습니다.

 

배터리도 2.5시간 충전하면 14시간까지도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긴 밤시간 동안 사용하시면 특별히 배터리가 

부족할 것 같지는 않네요. 다만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산지 좀 되서 그런가 배터리 효율이 그리 좋지가 않습니다.

몇시간 사용하면 매번 충전을 해줘야 합니다.

 

이게 아쉬워서 이번에 새로 보스 사운드웨어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충전도 선을 꼽기만 하면 되고 플레이나 스톤 버튼도 오른쪽 끝부분에 있어서 조작은 쉽습니다.

이전에도 넥밴드 제품을 사용해서 그런지 특별히 인터페이스가 불편한 점은 없던 것 같아요..

 

그리고 넥밴드스피커 EM-W100가 가장 좋은 이유는 가볍습니다.

 

소니, JBL, 보스 제품 다 통틀어서 가장 가벼운 것 같네요. 다만 가격이 오래전에 출시된 제품임에도 ..

14만원대 입니다. 오희려 직구를 하면 비슷한 가격대에 타제품으로 구입을 할 수도 있을정도라 새로 구입한다면

좀 망설일 것 같습니다. 이엠텍이 사운드로 유명한 곳도 아니고 보통 수입해서 판매하는 일만 하는거라서요.

 

 

 

 소리는 꽤 만족스러운데 가격대비 가성비로 따지만 넥밴드스피커 블루투스스피커 EM-W100를 선택할 이유는 

별로 없을 것 같네요.  해외 유명 제품들도 많이 출시되고 있고 저렴한 제품으로는 중국에서 나오는 제품들이 꽤 많거든요.  요즘 판매하는걸 보니 구입하면 스마트밴드나 여러가지 사은품으로 주던데 가격이나 좀 내려주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어떤 분들이 쓰면 좋을까 생각해봤는데.. 운동하시는 분이나..

혹은 이어폰 쓰면 귀가 아파서 쓰기 힘드신 분 .. 혹은 헤드폰이 갑갑해서 못쓰는분..

그리고 아기 때문에 집에서 영화나 드라마 노래 못들으시는 분들이 쓰기 참 좋습니다.

 

 

 

 

동글동글한 계란군 블로그

관리자
TISTORY 2009 우수블로그
TISTORY 2010 우수블로그
TISTORY 2011 우수블로그
TISTORY 2014 우수블로그
공지사항
글 보관함
달력
«   2024/09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방문자수
  • Total :
  • Today :
  • Yesterday :

Email : kuyaanda@gmail.com 리뷰 및 원고요청은 이메일로 전달 부탁드리겠습니다.